유럽 ​​시장 진출

유럽 ​​시장 진입은 어려운 일이지만 실현 될 수 있습니다. 계획 : 가장 먼저 판매 계획을 세웁니다. 어느 나라에서 5 년 이내에 어떤 상품을 팔고 싶은지에 엑셀 테이블을 만드십시오. 물론 각 제품마다 개별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하며 완전히 다릅니다. 시장 조사, 판매, SEO - 최적화, 포장, 광고 - 러시아 출신 작가의 그림 판매 또는 Altai 영토의 양봉장 판매.

제품 : 유럽 ​​시장에는 자체 특성이 있습니다. 경쟁이 있습니다. 소비자 선택. 그것은 특성, 특성, 포장, 가격 등에 따라 제품을 선택합니다. 따라서 유럽 시장 진출을 결정한 제조업체의 첫 번째 단계는 제품을 연구하는 것입니다. 구매자에게 더 흥미로운 제품은 무엇입니까? 그것의 호소력은 무엇입니까? 유럽은 규모가 크고 다르며, 핀란드에서 잘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는 이탈리아의 구매자에게는 전혀 흥미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종종 이미이 단계에서 패키지 중량, 색상 또는 기타 특성의 변경과 같이 생산 프로세스의 최적화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.

제품 물류 : 생산 단위에서 최종 소비자까지의 상품 단위 이동 경로를 계산할 필요가있다. 그러나 여기서는 복잡 할 가치가 없습니다. 유럽의 창고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가 종종 발생하며, 상품의 특이성으로 인해 상품 배달을 위해 우편 서비스를 사용하여 상품 물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금융 물류 : 중요한 구성 요소. 구매자의 재무 흐름은 어떻게됩니까? 여기서는 최상의 경로를 선택하기 위해 많은 요소를 넣어야합니다. 그리고 최단 경로가 항상 가장 안정적이고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