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즈니스에서 크립토 통화.

 

대외 무역 행위에 cryptocurrency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?
점점 더 자주 고객으로부터이 질문을 듣습니다. 예, 암호 해독을 사용하여 서로 협조 할 수있는 국가가 있습니다. 2019 년 전체의 cryptocurrency 비율 감소에도 불구하고 시장 자체는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. 새로운 기회를 무시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.
물론 각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개별적이며 별도의 계산이 필요합니다. 그리고 단순함과 이점이 겉으로는이 자산을 사용할 때 위험을 고려해야합니다. 즉 :
이미 송금 된 금액을 반환 할 수없는 경우,
피아트 돈과 관련하여 코스 불안정,
인구 중 낮은 보급
법적 규제 체계의 부재
다음 의견도 흥미 롭습니다.
"경제의 디지털 전환은 유라시아 경제 통합 국가의 핵심 개발 분야 중 하나입니다. 동시에, 디지털 금융 기술은 국가 금융 시장의 국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경쟁 수준, 운영 효율성 증대 및 비용 절감으로 인해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금융 서비스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. "- 유엔 경제위원회 재무 정책 국장 Arman Khachatryan.
그래서 대외 무역의 행위에 cryptocurrency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?
Cryptocurrency는 계산을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이며, 도입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. 그리고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플러스와 마이너스 모두를 전달합니다. 이 방법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이며 사용의 이점이 단점보다 중요한 경우 위험을 최소화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발해야합니다. cryptocurrency를 사용할 때 완전히 자신을 보호하십시오.
이 문제에 대한 도움이나 조언이 필요하면 사이트에 요청을 남기거나 Google에 문의하십시오.
ANTAVIA 오우
국경없는 사업